미션
사랑과 정성으로 모시겠습니다
오늘 하루도 밝고 친절한 직원이 됩시다.
비전(로고)

SCH위의 이미지는 3개의 S를 형상화한 것임
첫번째S = Service (봉사정신)
두번째S = Satisfaction (고객만족)
세번째S = Specialty (의료전문화)
환자의 권리와 책임

환자의 권리
- 인격을 존중받을 권리
- 평등한 진료를 받을 권리
- 진료과정의 설명을 듣고 선택할 권리
- 개인 사생활 및 진료정보를 보호받을 권리
- 상담 ․ 조정을 신청할 권리
환자의 책임
- 의료인에 대한 신뢰 ․ 존중의 책임
- 치료계획을 준수할 책임
- 직원과 타인을 존중할 책임
- 병원 규정을 준수할 책임